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공지 community meseum kimchikan

제목 [필독] 어린이 김치학교(개인) 예약 프로세스
등록일 2024년 02월 23일 조회 1646

안녕하세요, 뮤지엄김치간입니다.

어린이 김치학교 예약 과정을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아 공지로 안내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뮤지엄김치간의 모든 체험 프로그램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예약이 가능합니다.

2. 우측 메뉴 중 ‘관람과 체험 그리고 예약’ 메뉴 → 체험 프로그램 안내 및 예약 메뉴를 클릭합니다.

3. 자녀의 출생년도에 맞는 프로그램의 ‘체험 예약’ 버튼을 눌러주세요.

4. 캘린더가 보이면 방문을 원하는 날짜의 체험 버튼을 눌러주세요.

5. 아래와 같이 나오는 화면에 모든 내용을 입력합니다.

1) 신청한 출생년도가 서류와 맞지 않을 경우, 현장에서 서류 확인 후 입장불가 처리

2) 한달 내 동일한 어린이로 2번이상 예약 시 박물관 규정에 따라 취소 처리

6. 휴대폰 개인 인증을 진행합니다. 어린이 김치학교는 기본적으로 내국인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한국 국적의 핸드폰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인증번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7. 예약이 완료된 경우,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뜨며 약 2분 내로 예약한 연락처 카카오톡으로 예약완료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카카오톡 메시지를 수신하지 못한 경우, 예약이 완료된 것이 아닙니다!)

   

 

반드시 예약확인 알림톡까지 받으신 경우에만 예약이 완료된 것임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동시 접속자가 많을 경우, 예약 중간에 별도의 알림 없이 초기화면으로 돌아가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점도 함께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뮤지엄김치간’ 검색 후 채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뮤지엄김치간 드림

(02-2088-8531, 02-2088-3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