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공지 community meseum kimchikan

제목 [안내] 뮤지엄김치간 12월 이벤트 - 완벽한 12월
등록일 2018년 12월 02일 조회 5994

어느덧 2018년도 마지막 달이 다가왔습니다. 올 한해 알차게 보내셨나요?

이번 12월은 더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뮤지엄김치간이 ‘완벽한 12월’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이번달에도 역시 빵빵하게 준비한 뮤지엄김치간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건 어떠세요?

 

1. 후기 이벤트 : 뮤지엄김치간 안 온 사람 없게 해주세요!

① 참여방법

-뮤지엄김치간을 꼼꼼하게 관람한다.

-관람(또는 체험) 후기를 본인의 SNS에 업로드 한다. (SNS: Facebook, Instagram, 블로그, 텀블러 등)

-업로드 후 해당 콘텐츠 링크와 신청자 이름, 연락처를 뮤지엄김치간 이메일(museum@pulmuone.com)로 보낸다.

② 증정선물

-한포기 상(1명) : 신라스테이 1박 숙박+2인 조식권

-반포기 상(2명) : 풀무원 온라인 샵 이용권 3만원권

-김칫소 상(3명) : 풀무원 유산균 포기김치 1.5kg

-츄군 상(30명) : 커피 기프티콘

③ 참여기간 : 2018년 12월 1일(토)~12월 31일(월) 23:00까지 이메일 도착분에 한함

④ 당첨자 발표일 : 2019년 1월 4일(금) 개별 발표

⑤ 유의사항

-방문후기는 2018년 11월 이후 업로드 된 글 부터 해당합니다.

-숙박권은 신라스테이 전 지점 사용 가능한 티켓으로, 스탠다드 객실(2인기준) 이용권입니다.

-내부 검토를 통해 취지에 맞지 않는 콘텐츠는 당첨에서 취소될 수 있습니다.

-SNS에 업로드 되는 내용은 최소 10줄 이상 정성스럽게 작성해 주세요.

 

2. 하루김치 체험객 무료 입장

1인 가구, 혼밥족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김치 또한 간편하고 신선하게 드실 수 있도록 뮤지엄김치간이 새롭게 만든 셀프 프로그램,

하루김치를 신청해 주세요. 부담 없이 체험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하루김치 체험에 참여하시는 분들께 12월 한 달간 입장료를 무료로 적용해 드립니다.

12월에는 뮤지엄김치간에서 김치를 만들면서 행복하게 마무리 하시는 건 어떨까요?

① 기간 : 12월 내 하루김치 오픈 일자

② 내용 : 하루김치 프로그램 참여자에 한해 입장료 무료 제공

③ 프로그램 예약방법 : 사전 예약은 뮤지엄김치간 홈페이지(www.kimchikan.com)를 통해 가능하며, 잔여석에 한해 현장에서도 결제 후 바로 참여 가능합니다.

④ 유의사항

-본 행사는 하루김치 프로그램 결제자에 한해 적용됩니다. (현장 신청자, 사전예약자 모두 적용)

-만든 김치는 가지고 가실 수 있도록 포장해 드리며, 만드는 배추김치의 양은 약 400g 입니다.

⑤ 하루김치란?

하루김치는 강사 없이 스스로 만드는 김치 DIY 프로그램입니다. 1인 가구, 혼밥족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김치 또한 간편하고

신선하게 드실 수 있도록 뮤지엄김치간이 새롭게 만든 셀프 프로그램입니다.

안내문을 보고 혼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김치체험으로 남녀노소, 내∙외국인을 불문하고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합니다.

 

3. 뮤지엄김치간과 함께하는 ‘완벽한 연말’ 

찬 바람으로 더 추워지는 12월, 따뜻하게 보내시도록 즐거운 나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김치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풍성하게 나누어드리는 뮤지엄김치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완벽하게 따뜻한 연말을 보내세요.

① 기간 : 12월 매주 토, 일요일 11:00~12:00, 14:00~15:00 1일 2회씩 총 20회 진행

② 내용 : 뮤지엄김치간 4층 인포데스크에 준비되어 있는 룰렛을 돌리면 선물을 증정합니다.

③ 대상 : 이벤트 시간대에 유료로 입장 및 체험티켓을 구입한 관람객

④ 유의사항

-룰렛은 1인 당 1회 돌릴 수 있습니다. (단, 단체는 룰렛 돌리기 대신 대체 상품으로 제공됩니다.)

-이벤트는 주말에만 진행되며, 세부 운영시간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 소진 시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여 증정 됩니다.

 

행사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뮤지엄김치간으로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뮤지엄김치간과 함께 완벽한 12월을 만들어 보세요!

감사합니다.

 

뮤지엄김치간 드림

(02-6002-6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