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공지 community meseum kimchikan

제목 [안내] 개인 예약 변경 및 취소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등록일 2019년 08월 01일 조회 6011

안녕하세요, 뮤지엄김치간입니다.

기존에는 관람 및 체험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하실 때 박물관으로 직접 전화주셔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8월 1일(목)부터는 D-3일 16:00까지는 예약하신 분께서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이 변경되었습니다.

단, 변경 및 취소는 방문하시기 3일 전까지만 가능하시며, 이후 예약 취소는 전화로만 가능합니다.

대신 방문 2일 전, 1일 전 취소 또는 당일 무단 불참하시는 경우에는 한 달간 예약하신 핸드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로 예약이 불가하므로 신중한 예약 부탁 드립니다.

*D-3 기준*

-박물관 운영일 기준입니다.

-예시 1: 8월 1일(목) 16시까지 8월 4일(일) 예약건의 취소가 가능

-예시 2: 8월 6일(화) 방문 예정인 프로그램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 8월 2일(금) 16시 까지 취소 가능 (*월요일 휴관)

 

예약 변경 및 취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예약 변경 및 취소 메뉴] ‘관람과 체험 그리고 예약’ 메뉴 내에 있습니다.

[내 예약 조회/변경/취소]

1) 조회 : 예약 당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와 이메일 주소 입력 시 조회 가능

-조회일자 이후 예약사항이 모두 조회됩니다.

-이메일주소는 예약하신 이메일주소를 모두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휴대폰번호는 ‘-‘을 넣어도, 넣지 않고 숫자만 입력하셔도 조회됩니다.

2) 변경 : 예약인원만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완료 시 예약하신 핸드폰번호로 예약변경 문자가 발송됩니다.

-단, 입력인원을 0으로 입력하거나 변경인원이 5명을 초과할 때, 그리고 인원변경을 원하는 프로그램의 정원이 초과되었을 시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3) 취소 : 프로그램 방문 3일 전 까지는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 완료 시 예약하신 핸드폰번호로 예약취소 문자가 발송됩니다.

-방문 2일 전 부터는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박물관으로 전화 (02-6002-6456) 부탁 드립니다.

-방문 2일/1일 전, 그리고 당일 변경 및 취소 또는 무단 불참 시에는 방문 예정일로부터 1달 간 예약이 제한됩니다.

 

예약 변경 및 취소와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박물관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관람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뮤지엄김치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뮤지엄김치간 드림(02-6002-6456, 02-2223-2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