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공지 community meseum kimchikan

제목 [종료] 뮤지엄김치간 ‘랜선, 어린이 김치학교’ 리뷰 이벤트 (6/4~19)
등록일 2021년 06월 04일 조회 3893

뮤지엄김치간의 ‘랜선, 어린이 김치학교’에 참여하셨다면?

본인의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체험에 참여한 아이들의 생생한 모습들을 아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풀무원의 키즈김치 2종과 유부단짠김치를 보내드립니다. (본 이벤트는 김치 리뷰가 필수입니다.)

 

1번. ‘랜선, 어린이 김치학교 리뷰’ 이벤트 참여방법

  • 참여기간 : 6/4(금) ~ 6/19(토)
  • 당첨자 발표 : 6/23(수)

1) 4월~6월 사이에 우리 아이가 참여한 ‘랜선, 어린이 김치학교’의 생생한 후기를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작성해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 #뮤지엄김치간 #어린이체험 #랜선어린이김치학교

2) 작성 콘텐츠의 주소를 복사한 후, 뮤지엄김치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보내주세요.

 

1번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20명을 선정하여 ‘풀무원의 키즈김치 2종(토마토 배추김치와 홍시깍두기)과 유부단짠김치’를 보내드립니다.

 

2번. 김치를 받으신 분들께서는 아래 리뷰를 필수로 작성해 주셔야합니다. 참여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김치 수령 후 아이들과 맛있는 김치를 먹은 뒤,

2)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키즈김치와 유부단짠김치 리뷰를 업로드 해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 #어린이김치 #키즈김치 #브레드이발소김치 #토마토김치 #홍시깍두기 #풀무원우리아이김치 #뮤지엄김치간

*기한 내 리뷰 미 작성 시, 김치간에서 진행하는 2021년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가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리며, 꼭 작성해주세요!

 

2번 김치 리뷰까지 완료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박물관에서 준비한 선물을 추가로 보내드릴 예정이므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정성스러운 후기글과 사진이 함께 있는 리뷰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