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공지 community meseum kimchikan

제목 [필독] 하반기 어린이 김치학교 단체 예약 일정 연기의 건
등록일 2020년 05월 27일 조회 7933

안녕하세요, 뮤지엄김치간입니다.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뮤지엄김치간의 임시휴관이 장기화되고 있습니다.

뮤지엄김치간은 관람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재개관 일정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초 계획된 6월 1일(월) ‘어린이 김치학교’ 하반기(7~12월) 단체 예약일정을 변경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기존 일정에는 예약을 받지 않고, 재공지 및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예약관련 개별 안내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의 안내사항을 필히 확인바랍니다.

 

1. 아래의 양식에 맞춰 대표메일 (museum@pulmuone.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단체명:

인솔교사 이름:

인솔교사 개인 연락처:

참여 어린이 나이(학년):

참여 인원:

*문자발송을 위해 반드시 개인 연락처 작성 부탁 드립니다.

 

2. 메일을 주시는 분에 한해 ‘어린이 김치학교 예약 오픈 일정’을 문자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3. 단, 예약 확정이 아닌, 예약 일정 오픈에 대한 안내 문자를 드리는 것이므로 혼돈 없으시길 바랍니다.

4. 참여 인원은, 사회적 거리두기 활동 수준에 따라 정원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인원관련 사항은 예약 시, 현장 운영에 따라 인솔교사와 별도 조율할 예정이므로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본 예약은 20명 이상의 단체 예약만 해당합니다.

 

하반기 어린이 김치학교 예약을 기다리고 계시는 많은 선생님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부득이하게 안내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 드리며,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뮤지엄김치간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뮤지엄김치간 드림

(02-2223-2571~2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