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공지 community meseum kimchikan

제목 [필독] '랜선, 어린이 김치학교' 참여자 대상 공지
등록일 2021년 03월 31일 조회 5485

안녕하세요. 뮤지엄김치간입니다.

2021년 랜선, 어린이김치학교 체험프로그램 예약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신청하신 분들은 아래의 안내 사항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뮤지엄김치간도 참여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뮤지엄김치간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배송

1) 신청 당시 작성한 배송지는 변경 불가합니다.

2) 체험프로그램 하루 전 배송됩니다. (CJ대한통운 어플로 배송 조회)

3) 체험당일까지의 미배송 건은 박물관으로 연락주세요. (02-2223-2571~3)  단, 당일 체험은 참여가 어렵고 향후 체험영상 링크를 안내 드리겠습니다.

 

  1. 참여 안내

1) 체험 참여 사전 준비

① 배송된 체험키트(절임배추+김치양념)은 아래 이미지와 같이 2인 1세트 구성입니다.

1인당 약 1kg절임배추+양념 500g으로 나누셔서 별도 참여 또는 한 공간에서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절임배추 3쪽의 경우, 1.5쪽씩 소분해 주세요.

② 앞치마 착용 및 김치간 스티커북(식재료와 함께 보내드립니다.) 준비 → 김치만들기 식재료 키트 준비 (양념 그릇이나 추가 식재료는 별도 준비해주세요.)

2) 체험 미 참여시

① 체험 예약 후 당일 수업 미참여시 한달간 참여 불가합니다.

② 2명 중 1명만 참여하시더라도 대표 예약자 번호로 한 달간 수업 참여가 불가합니다.

※ 예약대기가 많은 관계로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참여자 에티켓

1) 사전 ZOOM접속을 통해 음향 및 화면 컨디션을 체크해 주세요. (사전 접속일자는 별도 안내예정)

2) 당일 수업시간에 맞춰 입장해 주세요. (가급적 5분 전 접속 및 화면/소리 체크)

3) 수업은 선생님 이야기를 듣고 함께 진행해주세요. (수업 시작 전 먼저 체험을 하지 않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4) 참여 어린이가 화면에 보일 수 있도록 해주시고, 학부모님의 입장은 지양해주세요.

 

  1. 참여자 설문 안내

랜선, 어린이김치학교는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수업 종료 후, 아래의 링크를 접속하셔서 참여자(어린이) 및 신청자(학부모) 모두 설문에 참여바랍니다.

1) 학부모 설문: https://forms.office.com/r/NJXZzLwSc6

2) 어린이 설문: https://forms.office.com/r/GV3K6veCdT

본 설문은 향후프로그램 개선방향에 반영할 계획이며, 월 1회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5. 전국에 거주 중인 6~10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1) 보호자 여러분은 참여가 어렵습니다. 단, 아이들이 수업에 집중해서 참여할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주세요.

2) 6세 미만 또는 11세 이상의 어린이는 참여가 어렵습니다. 나이를 확인하기는 어렵지만, 수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보호자 여러분의 양심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수업 연령에 맞지 않는 어린이가 예약하는 경우, 박물관 측에서 자동 취소되므로 이 점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조금 더 많은 분들께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본 프로그램은 상반기, 하반기에 1번씩만 체험이 가능합니다.

(기간 내 중복 참여 시, 참여 불가 별도 안내 예정)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뮤지엄김치간(02-2223-2571~3)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