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공지 community meseum kimchikan

제목 [안내] 어린이 김치학교 단체 하반기(7~11월) 예약 방법 - 전 일정 마감 / 유료체험만 가능
등록일 2019년 05월 29일 조회 4849

어린이 김치학교란?

뮤지엄김치간 대표 어린이 김치체험 프로그램입니다.

풀무원 재단의 지원으로 관람/체험비는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분기별로 다양한 김치 담그기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 김치학교는 20인 이상의 어린이집/유치원, 초등학교 단체의 경우 전화로만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6월 1일(토)부터는 선착순으로 하반기(7~11월) 체험 예약을 받습니다.

하반기는 김장철 시즌이 겹쳐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오니 예약을 원하시는 단체 담당자 여러분들께서는 첨부파일의 월 별 일정을 보시고 서둘러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7월 9일(화) 18:00 기준 하반기(7~11월) 어린이 김치학교는 모두 예약 마감되었습니다.

하반기 체험예약을 원하시는 단체는 유료체험만 가능하신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하반기 예약가능 횟수 – 기존 안내드린 횟수로, 7월 9일 현재 모든 단체의 어린이 김치학교 예약은 마감되었습니다.]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31회

32회 13회 8회

4회

*김치학교 예약 불가능

*통배추/백김치 유료 체험 예약 가능

(별도문의)

어린이 깍두기

어린이 통배추김치

  • 모든 체험은 선착순 마감되며, 마감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월별 체험가능 일자는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
  • 본 일정은 어린이집/유치원, 초등학교 단체에 한해 해당합니다. 개인 예약은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 많은 단체가 참여할 수 있도록 한 단체당 3건 초과 예약은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예약을 원하는 단체 담당자 여러분께서는 각 운영일정에 차질 없도록 일정 확인 후 예약 부탁 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뮤지엄김치간으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뮤지엄김치간 드림

(02-6002-6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