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공지 community meseum kimchikan

제목 [안내] 뮤지엄김치간 8월 이벤트 안내
등록일 2018년 07월 31일 조회 6033

[뮤지엄김치간 제대로 즐기기!]

본격적인 휴가가 시작되는 8, 어디로 갈지 고민하지 말고 뮤지엄김치간으로 오세요!

시원한 할인과 선물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즐기기 1. 누구나 입장료 시원하게 할인받기

– 유료 관람객 2명 이상 방문 시, 50% 입장요금 할인

– 3~7세 어린이 동반 후 유료 관람객 3명 이상 방문 시, 입장요금 50% 할인 + 바른먹거리 인형 1개 증정

– 유의사항

① 어린이 김치학교 참여자는 적용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② 유료 관람객이 아닌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③ 바른먹거리 인형은 랜덤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합니다. (당근, 토마토, 완두콩 중 1개 증정)

 

즐기기 2. 방학숙제는 뮤지엄김치간에서 완벽하게! 여름방학 김치 탐구생활 워크북 증정

어린이 친구들의 여름 탐구생활 숙제를 해결해줄 진짜가 나타났다! 김.치.탐.구.생.활.!

초등학생이라면? 박물관에서 열심히 관람하고 김치 탐구생활책자로 이번 여름방학 숙제는 끝!

– 기간 : 8/1~8/31

– 대상 : 어린이 관람객 (초등학교 1~6학년)

– 유의사항

① 초등학생 1인 당 워크북 1개 증정 (12p로 구성되어 있는 책자로, 박물관 관람과 함께 직접 문제를 풀어볼 수 있습니다. 스티커북 동봉)

② 별도의 워크북 수업은 없으나, 기본 도슨트 시간에 연계 설명이 가능합니다. *도슨트 시간은 관람 예약 참고

③ 어린이김치학교 참여자 중 초등학생의 경우에도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④ ‘김치탐험대’ 수업시간에는 별도의 책자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즐기기 3. ‘치를 외국인 구에게 개해주세요’ : 외국인 친구 초청 이벤트!

여름휴가에 방문하는 한국인에게는, K-FOOD를 대표하는 김치를 빼놓을 수 없죠! 뮤지엄김치간에서 준비한 ‘하루김치’ 체험에 초대합니다.

나의 외국인 친구에게 한국 전통 문화 ‘김치’를 소개하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주세요!

– 방법 : 외국인 친구에게 김치체험을 꼭 시켜주고 싶은 이유와 친구의 국적, 연락 가능한 연락처, 체험일정 2개 중 가능하신 한개의 날짜를 적어 뮤지엄김치간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museum@pulmuone.com) 추첨을 통해 총 20팀(40명) 에게 하루김치 만들기 체험 이벤트에 초청합니다.

– 초청인원 : 총 20팀 (2인 1조, 40명)

– 진행일정

① 사연접수 : 8/1(수)~8/17(금)

② 당첨자 발표 : 8/18(토) 개별 연락

③ 하루김치 체험 일정 : 8/25() 14:00~15:00, 8/30() 11:00~11:40 중 택 1

– 유의사항

① 외국인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② 프로그램 참여 비용은 무료이며, 만든 김치는 가지고 가실 수 있도록 포장해드립니다.

③ 하루김치 체험은 김치 만들기 수업이 아닌, 안내문을 보고 직접 만들어가는 셀프 체험(DIY) 프로그램입니다.

④ 체험 당일, 사진촬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해당 사진은 보도자료 배포 및 뮤지엄김치간 홍보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므로 이에 동의하시는 분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합니다.

⑤ 개인 사유로 체험 시간에 늦는 경우, 체험 참여가 불가합니다.

 

즐기기 4. 뮤지엄김치간의 카페, 카페디히에서 즐기는 해피아워 

– 기간: 8/1(수)~8/31(금)

– 내용: 오전시간(10:00~12:00) 박물관 성인 유료 관람객 대상 커피 제공

– 제공 가능 메뉴: 아메리카노(Hot 또는 Ice) (대체음료 : 홍차 (Hot 또는 Ice)가능)

– 유의사항: 위 메뉴 이외에 다른 메뉴로 변경은 불가하며, 유료객 1인당 1개의 음료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