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공지 community meseum kimchikan

제목 [안내] 여름방학시즌 '어린이 김치학교'프로그램 추가 오픈
등록일 2017년 07월 18일 조회 5423

※ 예약페이지의 날짜 확인하시고 예약가능날짜를 확인부탁드립니다.

(*마감날짜는 클릭 불가로 확인됩니다. )

 

[즐거운 김치학교 체험을 위한 약속]

1. 어린이 김치학교는 6세부터 참여 가능합니다. 6~7세는 연령확인이 가능한 서류를 반드시 지참 부탁드리며, 미 지참시 입장이 불가합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꼭 지켜주세요.

2. 어린이김치학교는 1인 최대 5명까지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체험에 참여하는 어린이 이름을 모두 알려주세요.  (보호자는 예약인원에 추가하지 않습니다.)

3. 어린이김치학교 예약 시 정확한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주세요. 방문 3일 전, 최종 예약 확인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문자를 받지 못하신 분은 체험 예약이 완료되지 않았다는 의미입니다.

4. 어린이김치학교는 수업이 시작된 후 10분 뒤 부터는 체험실에 입장 불가합니다. 원활한 수업진행을 위해 꼭 지켜주세요.

5. 어린이김치학교는 무료이며 참여 어린이는 체험 후 자유롭게 관람도 가능합니다. 전시설명은 10명 이상 사전예약이 된 경우에만 진행됩니다.

6. 어린이김치학교는 매달 1회만 참여가능합니다. 많은 친구들이 참여할 수 있게 양보해주세요.

7. 어린이김치학교는 어린이만 체험 할 수 있습니다.

8. 수업 중 현장 촬영이 있습니다. 보호자의 초상권 동의 후 촬영된 사진들은 홈페이지 및 SNS 게시 및 언론사 제공용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9. 단체로 방문해 주실 경우, 인솔교사께서는 아이들의 체험을 함께 도와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